比爱情更深的兄弟情!朴叙俊、姜河那 > 娱乐

查看原文




Login



调查问卷

韩国要不要部署萨德?

이벤트
KOREA WON
Untitled-4



[K-Star] 比爱情更深的兄弟情!朴叙俊、姜河那

본문

       最近,在韩国的电影中掀起了一股兄弟情热潮。兄弟情(Bromance)是“兄弟(Brother)”和“爱情(Romance)”两个单词的合成词,意味着两个男人有男女以上的默契。最近,韩国的电影界以男性为主的电影呈现强势,自然而然发展成了这种趋势。现如今,男演员们通过深厚的兄弟情,夺得了女性的芳心。其主人公就是在电影《青年警察》中团结在一起的朴叙俊和姜河那。

 

93d6ad7b983b1928d65a6d4954b3866c_1503549
朴叙俊 ⓒ news1


       朴叙俊在最近的电视剧《三流之路》中获得了“爱情大师”的别名。他稳定地带动了剧情,并完全投入到了浪漫喜剧之中,给小荧屏带来了清新的骚动。他擅长自然又有魅力的喜剧表演。朴叙俊发挥自己的长处,将看起来很“猥琐”的角色打造成了可爱又可靠的男人。
       擅长演绎爱情的朴叙俊这次将自己的领域扩张到了兄弟情。以特有的调皮模样,与搭档姜河那展现了罕见的“默契”。电影《青年警察》的金柱焕导演表示,“近观最近有很多关于朴叙俊‘爱情大师’的报道,但在《青年警察》中,他兄弟情演绎的也是相当的淋漓尽致,两个人的默契简直是前无古人”。
       姜河那也是最具代表性的“爱情大师”之一。他在SBS电视剧《步步惊心:丽》中,展现了深情的爱情演技,获得了好评价。通过温柔的目光,触动人心地表现出了与李知恩(IU)无法实现的爱情。

 

93d6ad7b983b1928d65a6d4954b3866c_1503549
姜河那 ⓒ news1


       姜河那的这种优点还在以兄弟情为重点的作品中发光。他已经多次展现过突出兄弟情的几部作品。电影《二十》和《东柱》就是例子。
他在《二十》中和同一年龄段的演员们一起,展现了喜剧演技,在《东柱》中扮演了尹东柱一角,描绘出了一边憧憬宋梦奎,一边因无法像他(宋梦奎)那样激烈地展开独立运动而惭愧的自己。
       通过这些作品,他获得了“比起爱情更适合拍兄弟情”的评价。不怕定型为“兄弟情专家”的他回答说,“进行拍摄时并没有想过‘希望人们以这种形象看我’,只想着怎么和搭档更默契”。

 

93d6ad7b983b1928d65a6d4954b3866c_1503549
电影《青年警察》剧照。ⓒnews1


       在电影《青年警察》中,我们可以看到朴叙俊和姜河那深厚的兄弟情。朴叙俊是一个充满热情,以行动为先的角色,姜河那则是理论很坚实,但真要动手的时候却不知从哪儿开始的角色。两个人在破案的过程中相辅相成。朴叙俊表示,“我认为演戏的时候,比起动作,更重要的是对方的反应,第一次见到姜河那的时候也有担忧,但是和他一起演戏之后,觉得我们的默契真的不错”,毫不吝啬地称赞着他。


笔者 李东耿 

 

 

 

로맨스보다 설레는 유쾌 상쾌한 브로맨스!  

박서준, 강하늘

 

최근 한국 영화에 브로맨스 바람이 불고 있다. 브로맨스란 ‘형제(brother)’에 ‘로맨스(romance)’가 더해진 단어로, 남남(男男)이지만 남녀 이상의 합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 한국 영화계에서 남성이 위주인 영화가 강세이다 보니 이러한 추세로 이어진 것. 남자배우들은 이제 끈끈한 브로맨스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영화 <청년경찰>로 뭉친 박서준과 강하늘이 그 주인공이다. 

박서준은 최근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로맨스 장인’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극을 안정적으로 이끌면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완벽히 몰입, 안방극장에 청량미 가득한 설렘을 안겼기 때문. 그의 강점은 능청맞고 센스 있는 코믹연기이다. 그는 자신의 강점을 살려 어떻게 보면 ‘찌질’한 캐릭터를 사랑스럽고 기대고 싶은 남자로 만들었다. 

로맨스를 마스터한 그는 이번에 자신의 영역을 브로맨스로까지 확장했다. 특유의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파트너인 강하늘과의 ‘케미’를 만들어낸 것이다. 영화 <청년경찰>의 김주환 감독은 "요즘 박서준에 대해 '로맨스 장인'이란 기사가 나오는데, <청년경찰>에서는 브로맨스가 이 분의 주특기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두 사람의 호흡이 역대급이다"고 말했다.

강하늘 역시 대표적인 ‘로맨스 장인’ 중 한 명이다. SBS 드라마 <보보경심:려>에서 애틋한 로맨스 연기를 펼쳐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유의 진중하고 따뜻한 눈빛으로 아이유와의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잘 표현해낸 것이다. 

이러한 강하늘의 장점은 브로맨스를 전면에 내세운 작품에서도 빛난다. 그는 이미 몇 차례 브로맨스가 돋보이는 작품을 선보인 바 있다. 영화 <스물>과 <동주>가 그것. <스물>에서는 비슷한 나이대의 배우들과 함께 코믹한 연기를 선보였고, <동주>에서는 윤동주 역을 맡아 송몽규를 동경하면서도 그처럼 치열하게 독립운동에 나서지 못하는 자신을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그린다. 

이러한 작품들을 통해 그는 로맨스보다 브로맨스에 강하다는 평까지 받고 있다. ‘브로맨스 전문’이라는 이미지로 굳어질까 두렵지 않냐는 질문에 그는 이렇게 대답한다. “촬영할 때 ‘내가 어떻게 보였으면 좋겠다’란 생각은 안 해요. 상대와의 재미있는 호흡이 잘 담겼으면 하죠.”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박서준과 강하늘의 진한 브로맨스를 볼 수 있다. 박서준은 의욕만 앞서며 행동이 빠르고, 강하늘은 이론은 해박하지만 실전에 약한 캐릭터다. 둘은 한 사건을 해결하면서 서로가 서로를 보완해간다. 박서준은 "연기는 액션보다 리액션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하늘 씨를 처음 만났을 때 걱정도 많았는데, 처음 연기하고 호흡하면서 이 친구는 정말 귀뿐만 아니라 모든 게 열려 있는 친구가 아닐까 생각했다"고 칭찬하면서 강하늘과의 호흡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


回帖目录

无回帖信息.


公司简介 个人信息经办方针 服务条款
务本(株)/首尔阿04401/2017,3,6/海东周末/发刊、编辑人:朴宣昊/首尔 中郎区 面目3洞 607-10 吉路道 Bd
每周5发刊/070-4821-1919/青少年保护负责人;张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