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2-尹食堂第二季 》 > 娱乐

查看原文




Login



调查问卷

韩国要不要部署萨德?

이벤트
KOREA WON
Untitled-4



[K-On Air] 《윤식당 2-尹食堂第二季 》

본문

       韩国tvN电视台于2018年1月5日起播出的周五综艺节目。

       《尹食堂》是一个实现“在海外开一个小餐厅,怎么样?”的普通上班族梦想的节目。在近年来人气超高的“烹饪节目”上,添加了“风景”。第一季中展现了夏威夷的风景,第二季则展现了西班牙的一个小岛村——加拉奇科。看到“Yoon's Kitchen”所在的狭窄胡同,被漆成各种颜色的欧式建筑,自由自在的人们以及蓝色的大海,真想立刻前往西班牙。

       这不仅仅是因为该节目的拍摄地是“拍照的话,就像一幅画一样”的西班牙加拉奇科。也是因为有了通过《两天一夜》、《三时三餐》、《懂也没用的神秘杂学词典》,走遍韩国各地,通过《花样系列》、《新西游记》,将世界各地的风景收进相机里,从而给观众带来欢笑和感动的罗英石PD的力量才变成可能。将各种相机及拍摄技巧动员起来,从宽广视角中的风景到街头上的行人,连躺着休息的小狗也都记录了下来。后,编辑节目的时候,将它放在故事与故事之间。这样完成的视频,连四名餐厅员工上下班的场面都让人觉得像电影中的一个场景。这是一档能够展现极致影像美的综艺节目。

       四名餐厅员工也很有魅力。虽然不熟练,但是尽最大的努力做料理,又以流畅的英语实力给顾客介绍韩食的尹汝贞,给观众带来了新的感动。连最细微的地方也不放过的李瑞镇和以灿烂的微笑给尹食堂起到内啡肽作用的郑有美,也都获得了许多观众的好感。再加上,“神之一手”朴叙俊也出现在节目中,外国顾客评价说,“韩国的男人长得很帅”,帅气的外貌加上认真工作的样子,是他的魅力所在。西班牙当地媒体也很关注《尹食堂 第二季》。加拉奇科所在的特内里费岛日报《El Dia》报道说,“在亚洲具有极大影响力的韩国节目中播出的话,估计游客将涌进特内里费岛”。

 

5e7dc31a9b515ebc06b6524748f1635b_1516767
 

 

 

笔者 李东耿

 

 

윤식당2

2018  1 5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금요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은 해외에서 작은 가게를 차려보면 어떨까?하는 흔한 직장인들의 꿈을 현실화한 프로그램이다. 최근 년간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쿡방  하나를 더했다. 바로 풍경이다. 시즌 1 하와이의 풍경을 담아냈다면 시즌 2 스페인의 작은 섬마을 가라치코의 모습이다. ‘Yoon’s kitchen’ 위치한 좁은 골목의 정취, 색색으로 칠해진 유럽식 건물, 자유로운 사람들의 모습, 푸른 바다를 보자면 당장이라도 스페인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든다. 

단지 찍으면 그림 나오는 스페인 가라치코기 때문이 아니다. <1 2>, <삼시세끼>, <알쓸신잡>을 통해 전국을 누비고 <꽃보다 시리즈>, <신서유기>를 통해 세계 각지의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 웃음과 감동을 만들어 냈던 나영석PD 역량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다양한 카메라 촬영 기법을 동원해 넓은 화각의 풍경부터 거리의 행인, 드러누워 있는 강아지까지 모두 담아낸다. 그리고 편집 스토리와 스토리 사이에 넣어 활용한다. 이렇게 완성된 영상은 명의 식당 직원이 출퇴근 하는 장면조차 영화의 장면처럼 느껴지게 한다. 한편의 예능이 보여줄 있는 영상미의 끝이다.

명의 직원들 역시 매력적이다. 능숙하지 않지만 최선을 다해 요리를 만들고,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손님들에게 한식에 대해 소개하는 윤여정의 모습은 새로운 감동으로 다가온다.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이서진과 밝은 미소로 윤식당의 엔도르핀 역할을 하는 정유미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여기에 신의 한수 박서준이 투입되었다. 외국인 손님이 한국 남자들은 잘생긴 같다 평할 만큼 훈훈한 외모에 성실한 모습이 매력이다.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고 윤여정, 정유미와 함께 척척 요리를 해내는 모습 등이  멤버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윤식당2> 방송 2 만에 15%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에 스페인 현지 언론도 <윤식당2> 관심을 두고 있다. 가라치코가 위치한 테네리페의 일간지 엘디아는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을 행사하는 한국 프로그램이 방송되면 테네리페에 관광객이 몰릴 이라고 보도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


回帖目录

无回帖信息.


公司简介 个人信息经办方针 服务条款
务本(株)/首尔阿04401/2017,3,6/海东周末/发刊、编辑人:朴宣昊
首爾特別市 中郎區 四佳亭路 41路 (gil) 6, Road Park Bld.1F
每周5发刊/070-4821-1919/青少年保护负责人;李东耿。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