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 姜食堂 》 > 娱乐

查看原文




Login



调查问卷

韩国要不要部署萨德?

이벤트
KOREA WON
Untitled-4



[K-On Air] 《강식당 - 姜食堂 》

본문


       韩国tvN电视台于2017年12月5日起播出的周二综艺节目。
       济州岛有了一家老板比客人还能吃的餐厅。
       《姜食堂》是将今年播出后大获成功的《尹食堂》以综艺节目《新西游记》的风格打造出来的综艺节目。该节目的创意来自去年6月起播出的《新西游记4》中的某个游戏。节目中成员用手指戳圆盘,宋旻浩成功戳中进口车,制作团队建议通过“实现梦想”来代替进口车。而李秀根因为《尹食堂》的火爆性,提议开一个“姜食堂”,结果《姜食堂》成为现实。
       《姜食堂》在“老板比客人还能吃的餐厅”的副标题下,描写了《新西游记》的成员在济州岛开设餐厅接待客人的故事。他们将要经营的“姜食堂”,是以“Big Size”为风格的西餐厅。包括被称为“姜虎东炸猪排”的大型炸猪排在内,准备了多种食物和饮料。
       由于该节目从播出前就备受关注,因此有很多人担心“剧透”。但是,《姜食堂》的第一集以紧凑的构成和趣味,将这样的担忧都消除了。《姜食堂》的第一集就像看到姜镐童的“无限挑战”一样。不懂料理的他接受制作团队的提议后,露出了苦恼的模样。之后,通过导师白钟元的指导以及成员们的合作展,有了很大的进步。开始营业后,姜镐童和成员们东奔西跑不知所措,接连发生了失误。但是,这样的过程对观众来说,也是一个愉快的场面。

 

a5364fb28d7419535a42849a2fcacf11_1513747 


       将会有哪些顾客访问这家老板比客人还能吃的餐厅“姜食堂”呢,他们将如何发展下去,成为人们关注的焦点。

 

笔者 李东耿

 

 

강식당

 

2017125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화요 예능프로그램

 

제주도에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이 생겼다.

<강식당>은 올해 방송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윤식당>을 고민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예능 <신서유기> 스타일로 풀어낸 패러디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6월부터 방송된 <신서유기4>의 한 게임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다. 돌아가는 원판 위 찍힌 점을 손가락으로 찍는 게임을 하는 도중 송민호가 명품 외제차를 경품으로 획득하자 제작진이 소원 들어주기를 제안한 것이다. 이수근은 화제 예능 <윤식당>을 언급하며 <강식당>을 제안했다. 그리고 <강식당>이 현실화 됐다.

<강식당>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이라는 부제 하에 <신서유기> 출연진이 제주도에 식당을 차리고 손님을 받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이들이 운영하게 될 강식당빅사이즈가 콘셉트인 경양식집이다. 일명 강호동까스라는 메뉴명을 가진 거대 돈가스를 비롯해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만큼 스포일러에 대한 우려도 많았다. 하지만 <강식당> 1회는 탄탄한 구성과 재미로 이러한 우려를 모두 날려버렸다. <강식당> 1회는 마치 강호동의 무한도전을 보는 듯 했다. 요리 문외한인 그는 제작진의 제안을 받은 후 크게 위축되고 고민하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이후 멘토 백종원의 코치와 팀원들과의 호흡을 통해 발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업이 시작되자 강호동과 멤버들은 우왕좌왕했고 실수가 이어졌다. 하지만 그 과정 역시 시청자들에게는 유쾌한 그림으로 다가왔다.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다는 강식당에 어떤 손님들이 찾아올지,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


回帖目录

无回帖信息.


公司简介 个人信息经办方针 服务条款
务本(株)/首尔阿04401/2017,3,6/海东周末/发刊、编辑人:朴宣昊
首爾特別市 中郎區 四佳亭路 41路 (gil) 6, Road Park Bld.1F
每周5发刊/070-4821-1919/青少年保护负责人;李东耿。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