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1】志洙将在继泰国之后,在菲律宾举行个人粉丝见面会 > 文化

查看原文




Login



调查问卷

韩国要不要部署萨德?

이벤트
KOREA WON
Untitled-4



[K-Culture] 【NEWS1】志洙将在继泰国之后,在菲律宾举行个人粉丝见面会

正文

 

68abf96394aefef5f439e0b366ecf99b_1517992

 

 

【NEWS1】志洙将在继泰国之后,在菲律宾举行个人粉丝见面会

志洙将于今年2月10日在菲律宾马尼拉举行"JISOO,MY ONE AND ONLY"见面会,与当地粉丝见面。

去年4月,志洙在韩国举行了第二次粉丝见面会,8月在泰国举办了首场海外粉丝见面会,以此报答粉丝们的喜爱。 所以这次在菲律宾粉丝们的热切关注下,也将进行第二次海外粉丝见面会。번역=张晨雯

出处:http://news1.kr/articles/?3229128 

 

지수, 태국 이어 필리핀서 단독 팬미팅 개최


배우 지수가 태국에 이어 필리핀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수는 오는 2월10일 필리핀 마닐라 SM 스카이돔에서 '지수, 마이 원 & 온리(JISOO, MY ONE AND ONLY)'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지수는 지난해 4월 국내에서 두 번째 팬미팅을 갖고, 8월에는 태국에서 첫 해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해왔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필리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두 번째 해외 팬미팅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필리핀 팬미팅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로맨틱하고 달콤한 이벤트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지수는 전 좌석 관객들과 악수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드라마 '나쁜녀석들: 악의도시'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현지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며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공연 무대 등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나쁜녀석들: 악의도시'를 통해 그동안 보여줬던 순박하고 풋풋한 연하남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배우로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지수는 데뷔 이후 끊임없는 작품 활동으로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주요 작품들이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으며 지수를 향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수의 두 번째 해외 팬미팅은 필리핀 마닐라 SM 스카이돔에서 저녁 7시에 개최된다. 티켓은 'SM Ticket outlets'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


回帖目录

无回帖信息.


公司简介 个人信息经办方针 服务条款
务本(株)/首尔阿04401/2017,3,6/海东周末/发刊、编辑人:朴宣昊/首尔 中郎区 面目3洞 607-10 吉路道 Bd
每周5发刊/070-4821-1919/青少年保护负责人;张雨。 TOP